제노아는 라치오 원정에서 대패를 당하며 연승도전에 실패했다. 주말에는 프로시노네 원정 경기가 있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를 통해 분위기를 반전 할 수 있다면 기세를 이어 갈 수 있는 좋은 일정에 놓여 있다. 그만큼 이번 홈경기에 총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시즌 대비 짠물 수비가 사라진 모습을 보이며 수비 집중력에 있어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불안 요소지만 원정에 비하면 홈에서는 예전 수비 집중력을 되찾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반전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주포로 떠오른 피아텍의 득점포 행진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득점에 대한 기대도 가져 볼 수 있는 상태.
키에보는 승점 징계까지 이어지며 다운된 분위기가 결국 안방에서 우디네세에게 완패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마이너스로 추락한 승점을 만회해야하는데 주말일정도 힘든 토리노 앞으로도 밀란, 아탈란타등 어려운 상대들이 줄을 잇고 있어 반전이 쉽지 않을 전망..원정에서는 저조한 승률을 보여왔던터라 제노아 원정에 고전이 예상된다. 그나마 희망적인 것은 제노아 원정에서 제법 끈끈한 경기력을 보여왔다는 점과 공격에서 지아체리니, 스테핀스키, 비르사로 이어지는 삼각편대의 득점폼이 좋다는 점이다. 이를 앞세워 유벤투스, 로마전에서도 선전했었다.
제노아도 안정감 있는 폼을 보여주고 있진 않다. 단 홈에서는 좋은 수비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고 피아텍의 득점폼이 좋은 만큼 충분히 득점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키에보가 수비 폼은 좋지 않은 상태에서 되는 공격을 앞세워 상대하기엔 원정이라는 부담 그리고 홈에서 제노아의 좋은 수비 집중력을 생각했을때 원정에서 승리로 반전하는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제노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