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칼리아리 vs 삼프도리아

레벨아이콘 오늘도오링
조회 235 18.09.26 (수) 18:40

칼리아리는 파르마 원정에서 완패하며 3경기 연속 무패를 마감했다. 이로서 이번 삼프도리아전과 다가올 주말 인터밀란전에 대한 부담이 커졌다. 삼프도리아전에서 반전하지 못할 경우 주말까지 그여파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미 승격팀에게 덜미를 잡힌 상태여서 이번 매치업에 대한 압박감이 커진 상태여서 실점을 허용할 경우 어려운 경기를 할 가능성이 생겼다. 무엇보다 공격에서 가장 폼이 좋던 파볼레티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해졌고 지난 파르마 원정에서 파볼레티의 공백이 결국 완패로 이어졌던터라 이번에도 변수로 작용될 가능성이 커졌다. 파리아수, 소우, 페드로 삼각편대를 구축할 수 있지만 긴징계에서 갓벗어난 주앙 페드로와의 호흡에 있어 아직까지는 공격 조직력이 파볼레티가 더 나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득점 문제로 걸림돌..지난시즌보다 수비 집중력은 개선된 모습이지만 그렇다고 무실점을 할 수 있는 경기력까지는 아니다.

 

 

삼프도리아는 안방에서 인터밀란에게 덜미를 잡히며 홈 2연전에서 1무1패에 그쳐 연승행진이 멈춘 이후 분위기가 다소 다운된 상태다. 피오렌티나, 인터밀란을 상대했던터라 초반 어려운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되도록이면 잡아야 할 경기를 잡고 가야하는 과제가 생겼다. 다음 일정인 스팔전은 홈경기인만큼 이번 매치업을 통해 부진을 탈출하고 기세를 이어 갈 수 있는 여전은 만들어진 상태..특히 스팔전은 다음주 주중에 있는 만큼 이번 매치업에 주력들을 총 가동할 수 있어 반전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포나라의 부상 이탈은 아쉽게 됐지만 공격에서 데프렐이 콸리아렐라와 좋은 호흡을 보이며 공격에서 제역할을 해주고 있고 무엇보다 수비폼이 상대적으로 나쁘지 않다.

 

 

칼리아리가 초반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다. 홈에서 충분히 선전 가능성을 점쳐 볼 수 있으나 파볼레티의 출전이 불투명해지면서 공격에 대한 기대치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 비하면 삼프도리아의 공격진 폼은 상승세인 상태..칼리아리의 수비폼이 뛰어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삼프도리아의 공격진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점쳐진다.

 

 

 

 

 

 

 

삼프도리아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오링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1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