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디애나 페이셔스 ]
인디애나는 개막 이후 26경기에서 16승 10패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기대 이상의성적을 거두며 자신의 색깔을 확고히 했던 인디애나인데, 올 시즌 빅맨 자원들이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기존 올라디포-콜리슨 가드진의 활약과 더불어 식스맨 타이릭에반스의 득점포까지 가동되며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큰 강점을 보이고 있다.그러나 지난 시즌에 비해 전반적인 득점의 폭발력에 있어서는 아쉬움이남는 상황이다. 핵심 가드 올라디포가 이번 경기에도 결장이 확정됐다.
[ 워싱턴 위저즈 ]
워싱턴은 개막 이후 26경기에서 11승 15패를 기록했다. 드와이트 하워드의영입으로 높이에서의 약점을 극복하길 기대했으나, 하워드는 부상으로시즌 초반 대다수 경기에 결장하며 팀의 부진을 막아내지 못했다.하워드는 복귀 이후 둔근 부상으로 인해 다시 한 번 결장하고 있다. 워싱턴은최근 홈에서 강력한 화력을 기반으로 클리퍼스-뉴올리언스-휴스턴 등강팀들을 잡아내며 반등에 성공했으나, 원정에서는 무기력하게 대패했다.하워드가 계속해서 결장하고 있고, 트레이드로 영입해온 샘 데커의출전가능성 존재. 존 월은 둔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다.
TOTAL 분석
존 월이 결장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인데, 월은 최근 활약이너무 좋지 않아 결장하는 게 큰 전력누수로 보이진 않는다.워싱턴은 걸출한 센터도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빠른 템포의 화력전으로나서는 수밖에 없는데, 인디애나는 올 시즌 이러한 팀들 상대로 템포 조절을잘 해내면서 자신들의 템포를 유지하는데 매우 능숙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약점인 높이에서도 이번 경기는 워싱턴을 상대하기 때문에 큰 열세를 보이지는않을 것. 인디애나는 승률 5할 미만의 하위팀 상대로 13승 3패로 매우 높은 승률을유지하고 있다다는 점도 잊지 말자.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