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AT마드리드 vs 클럽브뤼헤

레벨아이콘 이기자
조회 418 18.10.03 (수) 16:14

■ AT마드리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의 맞대결에서 0-0으로 비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식전 3연승 행진을 마감했지만 셀타 비고전 패배 이 후 5경기 2실점으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초반 답답했던 공격 역시 FW 코스타,그리즈만 MF 르마를 중심으로 점점 살아나기 시작하는 모습. 모나코와의 원정경기에서도 2-1 승리였지만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며 경기력이 좋았고 DF 아리아스,사비치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만큼 베스트 라인업으로 클럽 브뤼헤를 상대할 수 있다. 더불어 챔피언스리그 홈경기에서 매우 강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 클뤼프브뤼허

원정에 나서는 클럽 브뤼헤. 홈에서 도르트문트 상대로 선전했지만 후반 막판 굴절로 인해 실점을 허용하며 아쉽게 승점 1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특히 주포 디아비,이즈퀴레도,림봄베 등을 떠나 보낸 여파가 도르트문트전 결정력 부재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정상급 수비를 공략하기 쉽지 않을 듯. 더불어 챔스 원정경기에서 최근 6연패를 당하고 있을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된다.

 

■ 결과예상

레알 마드리드와 비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최근 5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고 공격진의 득점력이 점점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반면 클럽 브뤼헤는 홈에서 도르트문트에 아쉽게 패한데다 원정에서 챔스 6연패를 당할 정도로 약했다는 점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승리에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인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이기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3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