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뇰은 지난 리그 라운드 난타전 끝에 라요 바예카노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주포 이글레시아스와 MF 그라네로가 나란히 골을 넣으며 전세를 뒤집었지만 끝내 PK골을 내주며 비겼다. 4-3-3 전술이 예상되며 중원에 MF 로카, 그라네로가 맹활약을 펼치는 만큼 FW 이글레시아스를 위시한 철퇴를 준비중. 그러나 전력급 DF 마리오 에르모소, 다비드 로페스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특히 수비의 핵인 에르모소의 부재는 상당히 아쉽다.
비야레알은 지난 리그 라운드 바야돌리드에 0-1로 분패하며 리그 3경기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비야레알은 바야돌리드를 압도했지만 되려 철퇴를 맞으며 석패했다. 주중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선 1.5군을 가동해 스파르타 모스크바와 3-3 무승부를 기록하며 난타전을 벌였다. 4-4-2 전술이 예상되며 MF 포르날스, FW 에캄비가 제법 폼이 좋지만 중원 미들자원과 투톱인 FW 모레노, 바카의 지지부진함이 아쉽다. 게다가 전력급 MF 브루노 소리아노, 하비 푸에고, 산티아구 카세레스, DF 마리오 가스파르는 부상과 징계로 전력이탈한 상태.
비야레알은 에스파뇰을 상대로 최근 원정 9경기 무패로 강세를 보였다는 점에서 에스파뇰은 긴장해야 할 경기. 최근 에스파뇰 홈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힘든 경기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올 시즌 워낙 비야레알의 경기력이 들쭉날쭉한 만큼 이러한 징크스를 깰 기회. 특히 러시아 원정을 다녀온 비야레알로선 체력부담이 큰 경기다.에스파뇰의 승리를 추천한다.
에스파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