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의 부진으로 역전패를 당한 기아는 한승혁(6승 3패 6.21)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4일 SK 원정에서 2.2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한승혁은 KT를 제외한 나머지팀 상대로는 전혀 기대할수 없는 투구가 이어지는 중이다. 앞선 한화와의 홈 경기 역시 2.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을 정도로 한화 상대로는 기대를 걸수 없는 투수이기도 하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송승준과 롯데의 불펜 상대로 10점을 올린 기아의 타선은 화력만큼은 그야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블론 세이브 두 번에 패배까지 허용한 불펜은 과연 이 팀이 가을 야구를 할 자격이 있는지 의심케 한다.
타선 폭발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 한화는 헤일(3승 3패 4.28) 카드로 연승에 도전한다. 4일 롯데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는 헤일은 최근 3경기에서 급격하게 투구 내용이 망가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그 시발점이 홈에서 기아 상대로의 5이닝 6실점이었음을 고려한다면 고전의 가능성은 높다. 전날 경기에서 KT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살아난 타격감을 꾸준히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다. 그러나 최근 불펜의 실점률이 계속 올라가고 있다는건 절대로 반가운 소식이 되지 못한다.
한승혁과 헤일 모두 1회부터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투수들이다. 그러나 5회 종료 시점에서 한화가 리드를 잡고 경기의 승리까지 결국 가져갈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8:6 정도에서 형성이 될 듯.현재 양 팀의 타선은 폭발하고 있다. 반면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상대 전적에 있어서 악몽을 겪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그러나 불펜의 힘은 확실히 기아보다는 한화가 더 낫고 최근 기아는 2경기 연속 끝내기 패배를 당할 정도로 불펜이 엉망이 되어 있다. 한화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한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