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트리아
지난 보스니아전에서 골문 마무리가 매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보스니아보다 많은 슈팅을 기록하고도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13개의 슈팅 중 12개가 모두 골대 바깥으로 나가거나 상대의 블록에 막혔으며 공격에 집중한 나머지 이어지는 역습 상황에서 수비가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자주 연출했다. 명단에 큰 변화도 없이 지난 9월 명단과 비슷하게 선발했기에 전술과 전략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다.
■ 북아일랜드
지난 경기 이스라엘을 상대로 3골차의 승리를 가져갔고 그 전 경기에서도 보스니아에게 득점을 기록하며 최근 공격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스라엘의 전력이 약하긴 하지만 북아일랜드가 보여준 경기력은 괜찮은 수준이었다. 북아일랜드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라페르티(ST)의 부진이 아쉽다. 라페르티는 2년 가까이 A매치에서 득점하지 못하고 있으며 최근 북아일랜드의 득점력이 괜찮은 것을 본다면 더욱 아쉬운 기록이다.
기본 전력에서 작은 차이가 발생하는 두 팀이다. 오스트리아가 지난 경기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지만 보여준 퍼포먼스는 나쁘지 않다. 북아일랜드는 지난 경기 승리하기는 했지만 상대가 약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그 실력을 확실하게 증명해야 한다. 그러나 오스트리아가 이번 경기 득점에 성공한다면 북아일랜드에게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무승부를 주력으로 만약 승부가 갈린다면 오스트리아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오스트리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