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버거킹을 살린메뉴

레벨아이콘 회원_2391809
조회 142 19.09.07 (토) 18:28




한국버거킹은 콰트로치즈와퍼 전과 후로 나뉨

그 전까진 한국버거킹 누적적자가 심해서
사업권을 가지고 있던 두산이 1000억에 매각해버림

그러고 나서 나온 메뉴가 콰트로치즈와퍼
원래 기간 한정메뉴로 나온건데
인기가 워낙많아서 고정메뉴로 자리잡음
출시2년만에 1000만개를 팔았고
해외 6개국으로 역수출됨

그렇게 연매출을 1400억에서 2500억으로 떡상시켰고 사업권을 두산에 샀던 보고펀드(사모펀드)는 2100억원에 2배떡상시킨 가격으로 홍콩사모펀드에 매각함
그뒤로 통새우와퍼 ,몬스터와퍼 등이 흥하며
매장을 미친듯이 늘리는 계기를 마련함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회원_2391809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4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