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농담 반 진지함 반?으로 도움이 필요해서 우리 개집넷 형님 동생님께 도움요청드립니다..
브랜드 이름을 짓는데 너무 어렵게 느껴져서 의지할 곳은 여기 뿐이라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장난식으로도 좋으니 다양한 아이디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엄선된 세명의 회원 분들에게는 원하는 브랜드 치킨 2마리씩 기분 좋게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포카멜시절부터 꾸준하게 타고타고 눈팅만하다가 개집까지 온 30대 아조씨입니다.
야자 쉬는시간에 눈팅으로 시작해서 앞자리가 3으로 바뀔 때까지 어떻게 살아왔는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글을 쓰는 행위 자체가 저에게 너무 어색하지만, 용기내서 글쓰니
미워는 말아주세요. 저도 특히 댕댕이 좋아합니다.
대학교 3-4학년 즈음에 사업을 시작해왔고 거진 5-6년이 다되는 지금에서야
업계에서 조금씩 인지도도 쌓고 맛있는거 앞뒤 생각 안하고 고를 수 있는?
정도는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사업(이 아니라 미친짓거리,,,)을 해보려고 준비중인데,
서비스 브랜드 이름 짓기가 너무 어렵네요ㅜ
제가 준비중인 제품은 "인조 잔디"입니다.
인터넷에서 인조잔디 롤 형식으로 판매하시는 분이 꽤 되지만,
저는 시공 위주로 제가 발품 열심히 팔아서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데,
업력이 없다보니 신뢰가 많이 가는 브랜드 이미지 였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브랜드 느낌도 좋고 의견 모두 좋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아래 몇가지 이름이 있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성이 "박"씨라는 점도 있지만, 어쨋거나 상표등록이 무난해야하고,
지금 포털사이트에 검색했을 때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단어일 수록 좋습니다!.
1. 파크그린
2. 파크롤
3. 그린필드
4. 월드가든 (Walled Garden = 울타리처진 정원)
저의 굳은 머리는 여기까지입니다..
사실 가장 고민해야하는 사람은 저인데, 여기에 무턱대고 올려서 스스로도 좀 반성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이름 고민만 한달째 하고있어요,,,
어쨋거나 7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까지 이 사안을 마감하고, 제가 고민 후에
7월 16일 금요일 10시~15시 사이에 총 3분께 연락? 쪽지로 보내야하나요.,.?
어쨋거나 반드시 16일 금요일 낮에 치킨 쿠폰 또는 기프트콘을 반드시 보내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