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란 원정에서 극적인 동점골로 패배늪에서 벗어난 아탈란타..아직까지는 제페이스를 찾지 못한 상태로 보인다. 수비 안정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다가올 주말 피오렌티나 원정일정까지 고려했을땐 이번 홈경기에서 어찌됐든 분위기를 전환을 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공격 에이스인 고메즈가 밀란전에서 부상을 당해 이번 매치업 출전이 불투명해진 것은 불안 요소로 꼽을 수 있다. 리고니와 컴백한 일리시치, 전방에 포진될 자파타등 공격진 구성은 고메즈가 결장할 경우 대체는 가능해 보이지만 역시 에이스가 빠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점은 변수 포인트다.
토리노는 홈에서 나폴리를 넘지 못했다. 현재까지 토리노의 행보를 보면 강팀들을 만나서 아직까지 결과물이 좋지 않다는 점이다. 게다가 원정 승률이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이 주말까지 원정 2연전 일정을 치르고 있어 어려움이 예상된다. 연패로 이어질 경우 키에보전까지 그여파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안살디, 이아고 팔케, 데 실베스트리등 공격과 수비에서 기여 할 수 있는 자원들이 부상으로 이탈된 전력 누수까비 겹친 상태다. 특히 벨로티가 완전한 상승세의 공격폼이 아닌 상태에서 팔케의 부상 이탈은 공격에 문제를 제공할 가능성이 커졌다. 그럼에도 인터밀란, 상승세의 우디네세 원정에서 역습으로 철퇴를 날리며 2무를 거둔 경기력은 무시 할 수 없을 듯!
전력 누수 상황으로는 상대적으로 토리노가 타격이 더 큰 상태다. 단 아탈란타도 에이스 고메즈의 출전이 불투명해지면서 결장 가능성이 대두 되고 있어 보험 공략까지는 고려해야 할 것으로 점쳐진다.
아탈란타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