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30 제노아 vs 파르마

레벨아이콘 토린이
조회 553 18.10.07 (일) 16:14

■ 제노아

최근 일정에서 꾸준히 승점을 챙기고 있다. 기대 이상의 활약을 앞세워 리그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중원자원과 수비진이 준수한 간격유지 능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상대 공격전개에 대한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측면자원들이 경쟁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절정에 오른 최전방 자원들의 결정력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 측면자원 활용에 강점을 드러내는 상대에게 다소 고전하고 있지만, 이번 일정에서 상승세가 꺾이지 않을 것이다.

 

■ 파르마

이들 역시 최근 흐름이 준수하다. 안정감과 단단함을 자랑하고 있는 수비진이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다. 중원자원들의 헌신적인 수비가담과 전반적인 압박강도 유지의 원활함이 실점을 줄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상대의 공격전개 차단 이후에 시도하는 역습의 속도와 섬세함을 앞세워 성과를 이어간다. 원정경기에서도 강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음이 긍정적이다.

 

■ 결과예상

두 팀 모두 최근 일정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다만 경기력을 꾸준함과 안정감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제노아가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 파르마가 수비진의 안정감 유지에 초점을 맞추겠지만, 후반 중반 이후 기동력 저하와 함께 쉽게 공간을 허용하고 있기에 아쉬움이 진하다. 또한 특정자원에게 상당부분을 의존하고 있는 파르마는 역습에 성과를 기대하기 어려워보인다. 제노아가 최전방 자원들의 집중력과 다양한 강점의 효과적 활용을 앞세워 승기를 잡을 것이다. 제노아의 승리를 추천한다.

 

 

 

 

 

 

 

 

 

제노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토린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30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