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45 페로제도 vs 아제르바이잔

레벨아이콘 와웅
조회 548 18.10.11 (목) 20:14

■ 페로제도

코소보 원정에서 0-2로 패배한 페로 제도. 최근 급격한 성장을 통해 만만히 볼 수 없는 다크호스로 성장했지만 원정에서의 약세는 극복하지 못했다. DF 나테스타드가 경고누적으로 인해 결장하는 가운데 안방에서 아제르바이쟌을 상대하는 상황. 주포 FW 에드문드손을 중심으로 홈에서 공격진이 호조를 보이고 있고 특히 끈적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 아제르바이잔

원정에 나서는 아제르바이쟌. 코소보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에 그친데 이어 최약체 몰타와의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결정력 난조속에 최악의 스타트를 끊었다. FW 알리에프 MF 후세이노프 DF 아비소프,구르바노프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도 가볍지 않은 모습. 특히 몰타 상대로 졸전을 펼친 만큼 한 수 위의 전력인 페로 제도 상대로는 더욱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몰타를 3-1로 잡은 이 후 코소보에 0-2로 패한 페로 제도. 원정에서는 아직 어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홈에서 최근 공격진 호조를 통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고 무시할 수 없는 다크호스로 성장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코소보,몰타와 연달아 비기는 등 결정력 난조를 드러내며 고전하고 있는 아제르바이쟌 상대로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인다.

 

 

 

 

 

 

아제르바이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와웅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07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