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테네그로
에이스 FW 요베티치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루마니아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리투아니아를 2-0으로 꺾은 몬테네그로. 인천에서 뛰고 있는 FW 무고사가 다시 한 번 소집된 가운데 에이스 요베티치가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소식. 잦은 부상으로 완벽한 몸 상태는 아니지만 에이스의 존재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고 더불어 징계로 리투아니아전에 결장한 FW 무고사도 출전이 가능하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더불어 2경기 무실점을 기록하며 DF 사비치를 중심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 세르비아
원정에 나서는 세르비아. 리투아니아 원정에서 승리했지만 홈에서 루마니아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기세를 이어가는데 실패했다. 더불어 몬테네그로와의 경기를 앞두고 MF 마티치,크르스티치치,밀리보예비치 DF 콜라로프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소식. 주포 FW 미트로비치가 소속팀에서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FW 라이치 MF 밀린코비치-사비치,타디치 등 2선자원들이 위력적이지만 중원의 핵심들이 빠진 여파가 가볍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세르비아-몬테네그로에서 2006년 분리된 이 후 첫 대결을 펼치는 몬테네그로와 세르비아. 객관적인 전력은 세르비아가 우위에 있지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두 팀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변수가 상당하다. 특히 MF 마티치 DF 콜라로프를 비롯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진 악재가 있는 세르비아라는 점에서 에이스가 돌아온 몬테네그로의 선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세르비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