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KA모스크바는 플젠 원정에서 2-0으로 뒤지던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세우며 귀중한 승점 1점을 챙겼다. 다소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된 전력 누수가 흠이긴 하지만 바신, 아벨에르난데스, 마그누손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영건 선수들이어서 치명적인 전력 누수를 안고 있다고 생각되진 않는다. 단 수비에서 마그누손의 이탈이 가장 큰 공백으로 볼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이번 매치업에서는 포백이 아닌 쓰리백 가동 그리고 많은 숫자의 미드필드진을 포진시켜 레알마드리드의 공격 봉쇄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여기에 잘되고 있는 공격진은 자고에프와 샤로프 투톱의 역습을 기대 할 듯!
레알마드리드는 리그 두경기 연속 무득점에 묶이며 경기력에 있어 불안함을 노출한 상태다. 상대했던 세비야, 아틀레티코에 비하면 C모스크바가 상대적으로 전력은 낮다고 평가 할 수 있지만 경기력까지 좋지 않다는 점은 큰 불안 요소다. 여기에 베일이 부상으로 주말 교체되면서 이번 라운드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마르셀로도 컴백이 어려울 전망이어서 수비와 공격에 전력 타격이 가볍지 않다. 반면 카르바할의 컴백 그리고 이스코가 출격 가능할 것으로 보여 누수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베일이 빠질 레알마드리드지만 그럼에도 전력차가 있는 매치업이다. 레알마드리드의 우세를 점칠 수 있는 경기지만 최근 레알마드리드의 경기력 폼이 예사롭지 않은 흐름이어서 변수 가능성도 고려해 공략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CSKA모스크바의 +1.5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