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45 이스라엘 vs 스코틀랜드

레벨아이콘 용이님
조회 549 18.10.11 (목) 20:14

■ 이스라엘

알바니아와의 네이션스리그 첫 경기에서 0-1로 패한 이스라엘. 이어진 북아일랜드와의 평가전에서 0-3으로 완패해 월드컵 예선 이 후 3연패의 부진에 빠졌다. MF 코헨이 부상으로 빠진 공백에 에이스 MF 자하비가 부상으로 제외됐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안방에서도 월드컵 예선 포함 최근 4연패에 빠지는 등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며 총체적 난국에 빠진 모습. FW 벤 사하르의 복귀에 FW 헤메드,다부르 등 주축 공격수들이 건재하다는 점이 그래도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부분이다.

 

■ 스코틀랜드

원정에 나서는 스코틀랜드. 벨기에와의 평가전에서 0-4 대패를 당했지만 네이션스리그 알바니아전을 2-0으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반전했다. 베테랑 FW 네이스미스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 모습. 다만 급격한 세대교체로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이 상당히 많다는 점. FW 그리피스의 부상으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있다는 것은 여전한 불안요소다. 

 

A매치 4연패의 부진에 빠진 이스라엘. 에이스 자하비까지 부상으로 빠진 상태다. 다만 스코틀랜드 역시 세대교체로 인해 완벽한 전력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할 때 두 팀의 대결은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용이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7.18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