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요 바예카노와의 원정경기에서 5-1로 대승을 거둔 알라베스. 선 수비 후 역습을 바탕으로 펼치는 철퇴축구를 통해 대승을 거두고 돌아왔다. 리그 3연승을 달리며 최근 철퇴축구의 위력이 대단한 모습. 특히 FW 이바이 고메즈가 리그 3골을 터뜨리며 최근 절정의 폼을 보여주고 있고 FW 바스톤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FW 칼레리,구이데티의 움직임이 활발한 모습. 개막전에서 바르셀로나에 0-3으로 패한 이 후 4경기 2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수비진이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철퇴축구의 위력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헤타페. 홈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0-2로 패하며 다시 한 번 천적관계를 극복하는데 실패했다. 하지만 초반 레알 마드리드,아틀레티코 마드리드,세비야 등 강호들을 잇따라 만났음에도 2승1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축구를 펼치고 있는 모습. FW 앙헬,몰리나 콤비가 4골을 합작해 지난 시즌의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MF 알레호의 출전정지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소식이다.
철퇴축구를 통해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알라베스. 안정적인 수비에 공격자원들의 폼이 올라왔다. 다만 헤타페 역시 견고한 수비가 강점인 팀이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무승부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