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는 주중 챔스 브뤼헤를 완파하고 상승세를 이어갔다. 최근 폼은 본모습을 돌아온 상태..초반 주춤했던 그리즈만도 제페이스를 찾은 모습이다. 단 이번 라운드에서는 악재가 겹친 상황..히메네즈와 사비치가 나란히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울 전망이라는 것..이로 인해 센터백은 고딘 한명만 남게 되 풀백인 에르난데스가 고딘과 호흡할 상황에 처해있다. 수비가 강점인 아틀레티코로선 치명적인 누수..하지만 부상 누수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은 상황이다. 주포 디에고 코스타가 부상으로 3주정도 결장이 불가피해짐에 따라 이번 매치업도 결장하게 됐다는 것..그리즈만의 활약이 매우 중요해졌다.
베티스는 주중 유로파리그 일정을 소화한 상태..모처럼 3-0 깔끔한 완승으로 최근 리그 연승과 함께 분위기는 상승세로 돌아선 상태다. 무엇보다 아틀레티코에 맞먹는 안정된 수비가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득점폼이 좀 더 살아날 필요가 있는데 최근 연승행진으로 조금씩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 결과도 기대해 볼 만 하다.
멤버진 구성과 주중 일정에 따른 체력등에 있어서는 아틀레티코의 홈우세를 점쳐 볼 수 있으나 센터백 라인이 무너진 상태에다가 코스타의 부상까지 겹친 아틀레티코의 전력 누수가 치명타에 가까울 정도로 타격이 크다. 무승부의 가능성이 큰 경기이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