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00 비야돌리드 vs 우에스카

레벨아이콘 하나나
조회 551 18.10.07 (일) 16:14

바야돌리드는 지난 리그 라운드 비야레알에 0-1 신승을 거두며 리그 2연승, 상승세. 이날 바야돌리드는 4-4-2 전술을 가동해 후반 8분에 터진 FW 레오나르도 수아레스의 결승골을 끝까지 지켜내며 승리를 얻었다. 특히 중원에서 MF 미첼 에레로의 플레이메이킹이 살아나면서 경기에선 압도 당해도 역습 한방으로 골을 넣고 있다. 그러나 전력급 FW 다니엘레 베르데, 오스카 플라뇨, MF 루이스미, DF 호아킨 페르난데스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점은 아쉽다.

 

우에스카는 지난 리그 라운드 지로나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4연패를 끊었다. 이날 우에스카는 4-2-3-1 전술을 가동해 팽팽한 흐름을 보이며 지로나에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2선에 MF 곤잘로 메예로가 살아나면서 제법 날카로운 역습을 보였다. 그러나 여전히 주축인 DF 루시뇨, 브레잔치치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수비공백이 불가피하다. 그래도 DF 카를로스 아카포-루벤 세메두-조르지 풀리도가 수비라인에서 분투하고 있는 점은 반갑다. 

 

사실상 바야돌리드의 파상공세가 예상되는 상황. 워낙 경기력이 좋은 만큼 3연승 기회. 게다가 지난 경기 주포 위날이 경기에서 결장한 만큼 이번 경기 FW 콥과 투톱이 예상되는 상황. 4백 역시 견고함을 보여주는 만큼 자신감이 넘친다. 반면 우에스카는 에이스 MF 가야르가 최근 부진에 빠지며 공격에서 힘을 못쓰고 있다. 그나마 3선에 MF 후안 아귈레라와 2선에 메예로가 지난 경기 분투했지만 역부족. 사실상 이번 경기는 바야돌리드의 공세 속에서 선취골이 터진다면 우에스카가 다시 무너질 수 있고, 반대로 우에스카가 선취골을 넣는 다면 바야돌리드가 경기를 말릴 수 있다. 바야돌리드의 약우세속에 바야돌리드의 승/무 예상한다.

 

 

 

 

 

 

 

비야돌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하나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SINCE 2018.08.03 다른게시물 보기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